GREENLAND – Iconic Outdoor

그린란드(Greenland) 패밀리는 피엘라벤의 클래식 아웃도어 라인입니다.
1968년에 출시된 Greenland No.1 자켓은 피엘라벤 창업자인 아케 노르딘(Ake Nordin)의 첫 작품이었습니다.

그린란드 탐험에 사용할 텐트 패브릭을 경량화 하기 위해 개발된 이 자켓의 소재는 그 후 G-1000으로 명명되었고,

피엘라벤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소재가 되었습니다.

그린란드 자켓은 그동안 다양한 스타일로 변모해 왔지만, 지금까지 피엘라벤을 상징하는 아이코닉 자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간결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잃지 않는 것, 그것이 그린란드 패밀리의 매력입니다.

· Iconic Outdoor

· G-1000 Funtionality

· Classic style since 1968

HIGH COAST – Lightweight Outdoor

하이코스트 패밀리는 피엘라벤의 고향인 오빅(Ovik)을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운 스웨덴 중부 해안 지역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이 곳은 바다와 맞닿은 울창한 숲과 다양한 섬들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풍경으로 인해,

하이킹, 사이클링, 카약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코스트 패밀리는 이러한 아름다운 자연과 활동적인 여름철 아웃도어를 모티브로 하여 간결한 디자인과,

더욱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하여, 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하이코스트 윈드 아노락 및 자켓, 윈드 트라우저 등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방풍기능을 가져

피엘라벤만의 독특한 기능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Summer Outdoor

· Lightweight

· Packable

OVIK – Traditional Outdoor

오빅은 피엘라벤의 고향인 ‘Ornskolvik’의 별칭입니다. 이 스웨덴 북부 해안 마을은 세계 문화 유산인 Hoga Kusten에
속해 있으며, 오래 전 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가 자리잡은 곳 입니다.

오빅 패밀리는 이러한 피엘라벤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일상 및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Traditional Outdoor

· G-1000 Funtionality

· Classic in style

· Versatility

KIRUNA – Varsatile Outdoor

스웨덴의 북부에 자리잡은 Kiruna(키루나)는 북극권의 대자연과 만나기 위한 관문입니다.
키루나 패밀리는 마치 칸켄(Kanken)에서 볼 수 있듯이, 심플한 디자인과 단순미를 추구하며,

캐주얼 및 에브리데이 아웃도어(Everyday Outdoor)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Versatile Outdoor

· G-1000 Funtionality

· Simple Line & Clean cut

Ovik Family

Outdoor Families

Kiruna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