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라벤 멀티스토어가 엄선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피엘라벤 스토어가 날로 더욱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피엘라벤의 의류, 장비, 헌팅, 넘버스, 데이팩 레인지와 더불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들 제품을 함께 취급하는 피엘라벤 멀티스토어가 오픈됩니다.

롯데 백화점 포항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 롯데 백화점 잠실점 등이 오픈되었고,

 지속적으로 멀티스토어 유통망 및 취급 브랜드도 확장할 계획입니다.

피엘라벤 아웃도어 멀티스토어는 플래그쉽 라인인 넘버스(Numbers)와 헌팅(Hunting),

멀티 브랜드 기어들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토어가 될 것 입니다.

멀티브랜드_01

피엘라벤(Fjallraven)

가장 친환경적인 글로벌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유행을 타지 않고, 내구적이며 기능적인 피엘라벤의 제품들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인 G-1000을 통해 구현되며,

전세계 패션 아이콘인 칸켄에서 볼 수 있듯이, 친숙한 일상부터 극지 익스페디션을 위한 프로페셔널 아웃도어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의류와 기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년 2,000명이 넘는 전세계 트레커들이 모여 아름다운 스웨덴 북부 쿵스레덴 트레일 110km를 걷는 피엘라벤 클래식(Fjallraven Classic)과

오로라 가득한 북극권 330km의 설원을 개썰매로 횡단하는 윈터 어드벤처인 피엘라벤 폴라(Fjallraven Polar) 대회에서 볼수 있듯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차원 높은 아웃도어 문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멀티브랜드_02

한바그(Hanwag)

최고의 장인정신으로 이어진 한바그는 독일의 프리미엄 등산화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의 하이킹 슈즈와 함께 올해에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슈즈와 오직 독일 수공 생산만을고집하는 최고급 더블스티치 모델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피엘라벤 G-1000을 사용한 매력적인 콜라보레이션 모델들이 출시 예정입니다.

멀티브랜드_04

헤스트라(HESTRA)
1936년 부터 오직 글러브만을 만들어 온 헤스트라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글러브 브랜드입니다.
또한 피엘라벤 만큼 풍부한 브랜드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순록, 엘크, 소가죽, 염소 가죽 등 다양한 북유럽산 가죽으로 만들어진 헤스트라 글러브는,가죽 생산량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그동안 많은 나라에 공급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부터 피엘라벤 스토어를 통해서만 제한된 수량으로 독점 판매 됩니다.
최고의 가죽으로 만든 최고의 글러브,기대해 주세요(2016 FW 입고 예정)

멀티브랜드_05

트란지아(Trangia)

90년 넘게 이어진 스웨덴 전통의 아웃도어 쿠커 브랜드 트란지아.

바람을 이기는 스톰 쿠커 시리즈는 가볍고 실용적이며, 최고의 스태킹(겹쳐수납) 성능을 자랑합니다.

북유럽의 아웃도어 전통과 경험이 묻어있는 트란지아의 다양한 소스팬과 프라이팬들은 빠질 수 없는 백패킹의 좋은 친구입니다.

멀티브랜드_06

헬레나이프(Helle Knife)

노르웨이의 명품 나이프 브랜드인 헬레나이프는 하나 하나가 최고의 작품입니다.

최고의 북유럽산 우드를 사용한 안정적인 그립과 매우 정교한풀탱 나이프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멀티브랜드_08

라 나이프(Morakniv)
실용적인 아웃도어 나이프를 생산하는 모라 나이프는 우드카빙(목공용), 부쉬크래프트에서 독보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스웨덴 현지에서 생산되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나이프 브랜드입니다.

멀티브랜드_10

그랑스포스 도끼(Gansfors Bruks)

모든 도끼마다 대장장이의 이니셜이 새겨질 정도로, 자부심과 장인정신이 가득한 그랑스포스의 도끼들은 단순한 제품이 아닌 하나의 예술작품입니다.

대량생산 보다는 하나하나 대장장이들의 땀과 노력이 스며든 크래프트맨쉽과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는, 믿을 수 있는 아웃도어 장비입니다.

멀티브랜드_11

클라이밋(Klymit)

요사이 BPL 유저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클라이밋 매트리스는 분명 경량 백패킹을 추구하는 트레커들의 가장 매력적인 대안입니다.

기존의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의 간격을 절묘하게 극복한 58cm의 폭은 다양한 텐트 면적에 대응할 수 있고

효율성을 높여주어 무게와 수납 두마리의 토끼를 잡은 신의 한 수입니다.

스태틱 V를 비롯한 가볍고 패커블한 클라이밋의 혁신적인 매트리스를 경험해 보세요.

멀티브랜드_12

울파워(Wool Power)

기능성 메리노울 소재를 활용한 최고의 보온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웨덴의 기능성 이너웨어 브랜드 울파워.

특히 메리노울 양말은 이제 트레킹의필수품으로, 속건성과 보온성, 방취성을 갖고 있으며, 오랫동안 착용해도 늘 쾌적하고 드라이한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멀티브랜드_14

레더맨(Leatheman)

최고의 멀티툴 브랜드 레더맨은 이미 남자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실용적이면서도 견고한 레더맨의 멀티툴은 아웃도어와 일상을 위한 필수 장비입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트레드(Tread)는 팔지타입의 혁신적인 멀티툴로,

미국 현지와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멀티브랜드_16

지포라이터(Zippo)
남자의 로망 지포 라이터는 애연가가 아니더라도 하나쯤은 소유해 봤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바람에도 꺼지지 않는 지포 라이터의 안정적인 불꽃은 아웃도어에서도 포켓 안에 함께 하는믿음직스러운 동반자입니다.

멀티브랜드_17

코쿤(COCOON)

오스트리아의 라이너 브랜드인 코쿤은 침낭 라이너 부터 여행용 라이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실크, 플리스, 이집트 코튼, 써모라이트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라이너는 침낭의 오염을 막고 내한 온도를 높여주며,

하절기에는 그 자체 만으로도 충분히 침낭을 대체할 수 있어 매우 가볍고 위생적입니다.

멀티브랜드_111

퓨어핸드 랜턴(Feuer Hand)

감성 넘치는 빈티지 랜턴인 퓨어핸드는 독일생산을 고집하는 전통적인 파라핀 오일 랜턴입니다.

아날로그적 감성이 돋보이는 퓨어핸드의 나즈막한 불꽃은화려하진 않지만, 오랜 친구같은 듬직함으로 캠핑의 깊이를 더해 줍니다.

멀티브랜드_19

헬리녹스 (Helinox)

글로벌 경량 아웃도어 퍼니처를 선도하는 헬리녹스는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DAC의 알루미늄 합금폴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경량 트레킹 체어인 체어원을 비롯하여,

아웃도어 및 라이프스타일, 택티컬에 이르는 다양한 의자와 야전침대, 테이블, 트레킹폴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웃도어와 패션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는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멀티브랜드_18-Recovered

레드렌져(LED lenser) 
지포라이터와 자매 브랜드인 레드렌져는 독일의 광학기술이 집약된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인더스트리에 이르기까지, 밝고 혁신적인 LED 랜턴과 헤드랜턴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멀티브랜드_21

런트(Blunt)

태풍을 이기는 우산, 블런트는 기능적이고 바람에 매우 강한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아웃도어 우산의 선두에 서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감은일상과 아웃도어에서 꼭 함께 해야할 동반자로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멀티1

베른(Verne)

베른의 구조적 디자인은 제품에 보다 적은 양의 소재와 자원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그 혁신적인 수납은 이동시 보다 작은 공간을 사용하며 자원의 소비를 줄일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가벼운 무게는 이동수단의 연비를 향상시켜 탄소 배출양을 줄입니다.

숨쉬는 자연물을 제품의 소재로 사용하는 것을 지양하고 완벽히 리싸이클링되는 소재로 제품을 구성 합니다.

이것이 베른의 [진보적 환경주의]입니다.

피엘라벤 제품들과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그에 버금가는 브랜드 밸류와 스토리를 가진 멋진 제품들로만 엄선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