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라벤, 세계 일주 트래블 캠페인 진행

피엘라벤, 세계 일주 트래블 캠페인 진행

‘NEXT STOP ANYWHERE”, 영상과 사진으로 소개

SSSSkdw_20170211_0849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을 전개하는 ㈜알펜인터내셔널 (대표 조인국)이 ‘NEXT STOP ANYWHERE’ 트래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트래블 캠페인은 ‘트레킹으로 지구 한바퀴’, ‘걷다보니 남미였어’ 의 저서를 통해 트레킹과 오지여행에 대한 남다른 경험을 전해주었던 여행작가 김동우씨와 함께 진행한다.

김동우 작가는 2년간 아시아와 유럽, 아메리카를 잇는 세계 일주를 하며 여행중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피엘라벤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김동우  작가는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태국, 부르나이 등 동남아시아를 거쳐 동유럽, 북유럽, 아프리카를 여행한 후 남미, 중미 등 아메리카 대륙을 돌아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국가별 경험할 수 있는 슬로우 라이프 및 독특한 자연 경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알펜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피엘라벤 트래블 시리즈는 가볍고 적은 부피로 수납이 가능하며, 나아가 서로 다른 기후와 환경, 도시와 자연을 넘나드는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최적화한 미니멀한 여행 솔루션을 제안한다” 고 밝혔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피엘라벤 트래블 라인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면 여정이 좀 더 쉬워지고 즐거워진다는 걸 알리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김동우 작가가 경험하는 여행속 다양한 여정 이야기는 피엘라벤 홈페이지 (www.fjallraven.co.kr)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SSSSkdw_20170218_4449

SSkdw_20170217_4190

 

기사 출처 : 아웃도어 뉴스,  글 : 임효진 기자